[헤라이아] 유기농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판도라

2023.04.24 관리자
공지 0 377


< [헤라이야] 유기농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판도라 >
Biancolilla, Cerasuola, Moresca 및 Yonda lblea는 엄선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에 생명을 불어 넣는 토종 시칠리아 품종 입니다.
성숙기에 도달하여 조심스럽게 세척하고 24시간 이내에 냉압착 합니다.

공정은 20º - 22º의 일정한 평균 온도에서 연속 사이클로 진행되며, 4개월의 침전 기간과 약 6개월 동안 지속 되는 후속 침전 공정이 뒤따릅니다.
당사의 여과되지 않은 오일은 고유의 특성을 그대로 보존하기 위해 어두운 유리병에 담습니다.

<토종 시칠리아 품종의 우수성>
ㅇ 시칠리아 내륙의 중심부, 더 정확하게는 엔나 주의 바라프랑카에 위치한 저희 정원은 1961년부터 경작한 견과류와 올리브 나무의 잔해에 뿌리를 두고 무성하게 자랍니다.

ㅇ 시칠리아는 지중해성 기후로 온난하며, 화산지형으로 땅이 비옥해 농산물을 유명하며 질 또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. 지역의 유산과 우수성을 향상시키려는 열망에서 신화적인 헤라이아 진미가 탄생하고 독특하고 대담하며 고품질의 달콜하고 짭짤한 미식 특선이 탄생 합니다.

ㅇ 시칠리아 내륙 최고의 품종을 신중하게 선택하고 수동 수확 및 24시간 이내 냉간 압착을 통해 원산지와 같은 강렬하고 매혹적인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헤라이아 오일 수상내역
- le forme dell'olio 2021 어워드 금상 수상
- 금상 우수미각상 수상
 
le forme dell'olio
: 이탈리아의 올리브 관련 업체들이 참여하는 올리브유의 품질, 디자인, 포장상태를 검증 받는 대회

Mediterranean taste award
: 지중해의 20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어워드는 최고 수준의 식품을 겨루는 어워드
  (블라인드 테스팅으로 평가받아 금상을 수상)

Comments

  1.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.